지속가능한 여행

국립공원 숙박비 30% 할인: 9월 청년주간 혜택 안내

주작가 깐돌 2024. 9. 1. 20:28
반응형

9월 한 달간 국립공원공단에서 청년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숙박비 30% 할인 혜택! 야영장, 생태탐방원, 대피소 등 다양한 시설에서 혜택을 누리세요.  


9월 국립공원공단에서 청년을 대상 숙박비 30% 할인


글을 시작하며,


9월 2일부터 30일까지, 청년들은 국립공원의 다양한 숙박 시설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9월은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국립공원공단이 청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더더욱 그렇죠. 9월 한 달간 만 19세부터 34세까지의 청년이라면, 국립공원의 다양한 숙박 시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가을의 국립공원을 저렴하게 탐방해보는 건 어떨까요?


국립공원 청년주간 할인 혜택


국립공원공단은 9월 청년의 날(9월 21일)을 기념하여, 청년주간 행사를 진행합니다. 9월 2일부터 30일까지 국립공원을 방문하는 청년들은 숙박비용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야영장, 생태탐방원, 대피소 등 다양한 숙박 시설에서 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머무르기 좋은 기회입니다.



할인 적용 대상 시설


1. 야영장: 캠핑을 좋아하는 청년들에게 안성맞춤인 야영장은 국립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박 시설 중 하나입니다. 전국 48개의 야영장에서 숙박비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생태탐방원: 자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에 대해 배우고 싶은 청년들에게 생태탐방원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변산반도 생태탐방원 등 9곳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3. 대피소: 지리산 장터목대피소 등 국립공원 대피소 13곳에서도 숙박비 할인이 제공됩니다. 이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산을 오르는 경험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할인 혜택 적용 방법


청년들이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국립공원예약시스템 누리집에서 원하는 시설을 예약한 후, 현장에 도착하면 신분증을 제시하면 됩니다. 다만, 야영장의 전기 사용료와 생태탐방원의 각종 프로그램 비용은 할인 혜택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하세요.


청년들을 위한 지속적인 정책


이번 청년주간 행사는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서, 청년들이 자연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립공원공단은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계속해서 추진할 예정입니다. 국립공원에서 자연과 가까워지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것입니다.


청년정책 박람회에서의 만남


또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2024 청년정책 박람회'에서도 국립공원공단의 다양한 청년 정책과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 탄소중립 청년 서포터즈와 같은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자연 속에서의 경험을 넓히고 싶은 청년들은 이 행사도 놓치지 마세요.



마무리하며


9월 청년주간을 맞이하여, 국립공원에서 제공하는 30% 숙박비 할인 혜택은 청년들이 자연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저렴하게 만끽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자연 속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국립공원공단 누리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